이동식에어컨10평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도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4 20:45:44 댓글 0

본문

이동식 에어컨 가성비 TOP 4 비교 및 추천

이동식 에어컨 가성비 Top 4 상세스펙이 궁금하시면?
센추리 CP-RV701 : https://bit.ly/3gcEWTe
보국전자 BKPF-19R44AC : https://bit.ly/3bUsmon
템피아 TPA-10000K : https://bit.ly/2TuIKpn
위니아 MPP07CAWC : https://bit.ly/2TuYFUw
일월 YPS5-07CS : https://bit.ly/2TukROp

더 유익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무한잉크 프린터 47제품 비교 및 가성비 Top
: 창문형에어컨 가성비 Top 5
: 창문형/이동식 에어컨 불량제품 유무 확인방법
: 병아리 투명벽 설치 반응은?

에어컨 비교 후 추천 리스트 TOP 4!!!
순서는 큰 의미 없습니다.
리스트 중에서 마음에 맞는것으로 상황에 따라 고르시면
결정장애에 도움이 되실것 같군요 ㅎㅎ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어동식 에어컨, #이동식에어컨추천, #이동식에어컨비교
ALLLOVE87 : TPA-10000 한달 후기
위에 있는 출수구에 호스 연결하고 제습 작동시키면, 위쪽 출수구로는 물 배출안되고 만수 되었다고 10분만에 작동 멈춥니다.



A/S 센터에 문의하니, 제습기능 약한 제품이니까 출수구 막고 냉방 기능으로만 사용하라고 하라하네요...정 사용하고 싶으면 철물점에서 긴호스 사가지고 밑에 있는 출수구 연결해서 물빼가며 쓰라네요. ㅎㅎ

통화속에서 느껴지는 제품의 이해도 1도 없는 AS센터 상담사. 그냥 중국제품 가져다가 팔면 그만인 중소기업 마인드.

제습기능 있다고 해서 제습기 처분하고 에어컨 샀는데, 그냥 에어컨이나 써야 겠네요. 절대 추천 하지 않습니다!ㅜㅜ
조홍감 : 이 영상 보고 템피아 10000k 샀는데, 성능은 정말 굳 입니다. 소음도 그냥 실외기 같이두고 쓴다 각오하고 있었고, 오래된 제습기 제품과 큰차이는 없습니다.
다른건 다 필요없고 진짜 문제는 물 입니다 물. 영상 처음에 자가증발이라는 말씀을 하시는데, 이기능은 전혀 없습니다. 그냥 폭포수처럼 물이 계속 나온다고 보시면 되요.
구조가 내부의 물받이가 있는데, 자연스럽게 물이 계속 흐르는게 아니라 작은 바구니에 모이는 구조 더라구요. 이동하다 물이 쏟아진 덕분에 알았습니다.
이렇게 가둬두는게 업체에서 생각한 자가증발식인가봐요. ^^
현재 다나와에 검색 해보면 자가증발 검색하는 카테고리도 빠져있네요. 해당기능은 전혀 기대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에어컨에 출수구가 2곳인데, 아랫쪽 출수구에서 물이 야금야금 새고 있어서 깔아둔 신문지 곰팡이천지가 되서 지금 청소하고 댓글 남깁니다.
제가 써보니 그냥 소형 에어컨들 성능은 대동소이 한거 같습니다. 그냥 물이 밖으로 바로 빠지는 창문형 에어컨 쓰세요.
분노의 한달사용기였습니다.
junior robot : 일월 가성비 좋네요.
고맙습니다
이더짱 : 이동식에어컨이 창문형에어컨보다 효율이 떨어진다고 하던데 맞나요 ?
Seokmin Lee : 작년에 신일 SMA-D850SI 40만원 주고 샀는데 냉매 컴프레샤 돌아갈때 나는 소리가 장난이 아닙니다.
뜯어서 스펀지로 방음처리하고, 소리가 흘러나오는 부분에다 종이박스로 커버하고 나서야
소음이 줄어 들더군요, 그렇게 해도 에어콘 끄고 나면 세상이 조용한것 같습니다.
사실분은 직접보시고 신중이 생각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소음에 민감한 분은 비추천
그리고 뜨거운 바람 배출배관에 열이 엄청납니다. 그 부분도 은박 돗자리로 열차폐를 해주어야 됩니다.
아직 기술이 더 발전 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류한솔 : 청호나이스 이동식 에어컨은 괜찮나요??
Aries_heera : 보국제품 구매했는데 뽑기를 잘못했는지 배기호스가 불량으로 오더라구요 교환하려고보니 cs응대도 엉망이고 어떻게 리뷰점수가 저렇게 좋은지 의문입니다 리뷰가 좋은 제품이라 안심했더니 서비스가 엉망입니다
최수연 : 보국제품중 고민중이였는데 감사해요
야외 팬매대에서 사용할껀데
폭염때 38도 이상이 되어도 사용가능할까요?
가격을떠나서 19r33ac와 에어젯
둘중 어떤게 나을까요~?
칙어금 : 진짜 엄청나게 유용한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성룡 : 음압이 가장 중요한데 그런 내용이 없네요 최근에는 배출구말고 흡입기도 자바라 설치가 된것도 있습니다

이동식에어컨에 대한 모든 것! 설치방법, 소음, 성능, 전기요금에 대해 공유할게요~ (feat.눕스 실외기 없는 일체형 에어컨)

지난 한 달간 직접 사용해본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사용 후기예요.^^
댓글에 달아주신 궁금증들을 반영하여 설치방법부터 소음, 성능, 전기요금, 유지관리방법에 관한 정보까지 모두 담아보았어요.

'구독/좋아요/댓글'은 더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는 힘이 됩니다.^^ 제 영상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눕스 이동식에어컨 구매정보 : https://smartstore.naver.com/noops/products/4895196502

#실외기없는에어컨

*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단, 영상에 나온 제품은 영상제작을 위해 협찬을 받았으나, 광고비를 받지 않는 조건으로 100% 저의 실사용 의견만을 담아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도시여자가 공유하는 더 많은 꿀팁들을 한 곳에서 모아 보기 : http://bit.ly/2VRnVXb

Music
https://www.epidemicsound.com
라오산 : 하... 두서가 너무길다..
John Harold Kim : 소움이 걱정된다면 이파람에서 나오는 실외기 분리형의 이동식 에어컨도 있습니다. 창문틀의 맨 바깥쪽에 후크와 튼튼한 줄을 이용해서 걸어서 쓰는 방식이라 건물 외부에 실외기를 설치하려고 구멍을 타공하고 배선짤 필요없는 잇점은 기존의 이동식 에어컨이랑 비슷합니다. 여차하면 받침대를 만들어서 칼블럭 정도로 고정시키고 실외기를 얹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뭐 손재주가 좋은 분이라면 벽걸이 에어컨 설치할 때 창문을 이용해서 샌드위치 판넬 혹은 아크릴+스티로폼 조합을 통해 실내기-실외기로 에어컨 배관이 빠질 편법을 쓰는 방법도 있기는 합니다. 이러면 건물 벽에 타공을 할 필요가 없는 장점도 있고 집주인 눈치를 볼 필요도 없지만 여전히 실외기 설치를 위한 배관작업의 번거로움은 여전히 존재하죠.
MW : 벽걸이랑 창문형 둘다 설치 안되는 상황이라 이동식 고민중이었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강풍은 생각보다 소음이 큰거 같아서 약풍으로만 써야겠네요 5평방에 쓸꺼라 약풍도 괜찮겠죠..
050626 uri : 이동식 에어컨은 절대 사면 않되는 전자제품중 하나임. 구조상 문제가 있음.
그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어딜 찾아봐도 찾아볼수없는 최대단점 하나 말해줌...
이놈은 배기자바라라고 있는데.. 더워진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일을 하고있음....
문제는 이것임...공기가 밖으로 나가면 나가는 만큼 채워줘야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채워줄것같음?
창문 틈 이나.... 싱크대, 욕실 하수구에서 공기를 끌어옴.
그러니깐 한여름 뜨거운 밖에 공기가 창문틈으로 들어오거나 하수구에서 냄새나는 공기를 끌어온다는 것임.
그냥 창문 열어놓고 시원한바람 나오는 선풍기 쓴다... 생각하는거 아니면 절대 쳐다보지도 말고 생각하지도 말아야함.
전기세대비 시원하지도 않고 가격대비 너무 후지고 단점이큼.
김프로입니다 : 저도 이제품 작년에 사서 사용중이엿는데
요몇일전 에러가뜨더니 작동도 안되고 판매처에 문의및 전화해도 연결도안되며 문의글은 읽어보지도 않고잇습니다.
강통통 할머니도연 : 이동식 에어컨 구입하고 싶었는데 ~~오늘 해결됬어요 좋아요 꾹하고~구독하고가요저희채널도 응원와주시면 도움되겠어요 기다릴게요 자주 소통하는 인연되길요
소주한잔 : 이동식 에어컨 2년째 써본 이의 솔직한 심정 저 영상처럼 하면 절대로 시원 하지 않습니다
제이님 양심에 손을 얻고 시원 하다고 하시는지 ...... 바로 앞은 시원 하죠 바람이 닿는 부분만, 방안에 온도 측정 하시면 거의 변화 없어요
진짜 에어컨 성능 느낄려면 저제품 경우는 미닫이 문이 있다고 치면 궁둥이 부분을공기 흡입 배출부분을 창밖으로 빼고 작동 시키시는게 좋습니다
쉽게 말해서 창문형 에어컨 처럼 설치 하는게 좋다는 말이죠 흡기 배기가 밖을 향해야 방안이 시원해 집니다 절대 안에다가 설치 저런식으로 하면
선풍기정도 효과 밖에 못봐요
최철만 : 네이버 구매가 잘 안되네요.다른 구매방법 없을가요.
신 : btu는 사살 한국에서 안쓰는 단위인데 물론 환산하면 되지만 파운드인치 단위를 쓰는 영국 미국의 영향으로 한국인은 참 여러단위를 알아야해서 어려움. 벽걸이 스텐드 에 비해서 효율이 떨어져서 전기요금은 좀 더 나와요 . 이건 원리상 어쩔수 없음
안애순 : 사려고 검색중였거든요

내돈주고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샀는데 단점이... 솔직하게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 ㅋㅋㅋㅋ올해 여름이 그렇게 덥다면서요?
그렇다고 온방에 에어컨을 설치할 순 없잖아요
요즘 핫하다는 이동식 에어컨을 구입해봤습니다
저는 위니아 이동식 에어컨을 샀는데요
실외기가 없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이고, 설치가 쉽지만
단점이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제품 구입하려고 하는 여러분을 위해 정리해봤습니다!

영상편집 : 조예진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웃지 : 뭐래 ㄹㅇ 시원한데??
소음 별로 없음
어제 와서 이틀 사용중인데 매우만족
Point Third : 그냥 야외 공장에서 노동자들 직접 쏴주는 용도가 아니면 개쓰레기
cool cooko : 나도 이거 있는데 데시벨이 70~80왔다리갔다리함 뭔소리냐면 흔히아는 에어 콤프레샤 그 모터돌아가는소리 딱 그소리가 바로옆에서남 ㅋㅋ 장담하는데 시끄러워서 이거 못틀고 반품하는사람 대다수일거임
큰거한방 : 진짜 존나 시끄러워요
졸귀탱사이온TV : 이거 보고 구입결정했숨다...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이 : 아 당근마켓 알아볼걸. 오늘 배송인데 아깝다 ㅠ
પ નુલુગ ખਅ X : 에휴 답답
햄구르미 : 저는 이동식이랑 창문형 에어컨 중에 고민하다가 창문형에어컨 설치했는데 이것도 실외기 일체형이라 이동식에어컨과 불편한건 거의 비슷해요
제가 써보고 느낀 이동식에어컨과 다른점은 배기호스가 없다는점 밖에 없었어요
창문에 설치되는거라 에어컨이 설치된 창문은 창에 달린 잠금장치 사용불가구요, 대신에 창문이 더 열리지 않도록 열림방지 스토퍼를 같이 주기는 하는데 방범면에서는 불안해요
소음은 솔직하게 심해요. 이건 실외기 일체형은 어쩔수 없는 부분이지만, 저희집 창 길이때문에 창문 새로길이의 가운데쯤에 에어컨이 위치하고 위아래를 막아서 설치를 해주셨는데 이게 에어컨을 가동하면 웅웅대면서 진동하는것 같은 소음이 엄청나요, 소음때문에 1단계 이상으로 절대 못틀어요
그래도 작은 방 한칸, 원룸 정도는 10분~20분 정도면 시원해져요
Duc You : 말하는게 시원하고 똑부러지게 말씀해주셔서 너무나 도움이 됬습니다. 구매안해야지
잉기엉이Yingyi : 냉풍기후기보다가 창문형에어컨보다가 여기까지왔는데.. 결국 벽걸이에어컨이 답일꺼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이동식에어컨10평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n3b49exve1mv95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